타쿠타쿠

[PSN] PS PLUS 3월 혜택 , PS PLUS 혜택변경 공지 본문

플레이스테이션/PS PLUS

[PSN] PS PLUS 3월 혜택 , PS PLUS 혜택변경 공지

TAKU_TAKU 2018. 3. 1. 22:31

2018년도 3월 PS PLUS 무료 게임라인업이 나왔습니다.

3월달 PS PLUS 무료 게임은 내용이 공지되기 전부터 엄청난 루머가 나왔습니다.

북미서버 PS PLUS 가 역대급으로 대박인 게임이 나올것이다라고 루머가 돌았기 때문입니다.

다들 노 맨즈 스카이, 라스트 오브 어스, 파크라이, 블러드본 등 다양한 게임이 리스트에 올랐습니다.

그 결과 블러드본으로 결정되어 나왔습니다


블러드본이 새해세일에 정기적으로 들어갔지만 올해의 경우 세일에 포함이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그 결과가 무료게임으로 풀렸습니다.


※ 블러드본 본편입니다 (DLC제외)


※ 이번 3월달의 경우 잘 생각하보고 PS PLUS를 사용해야 합니다.

PS PLUS 무료 게임을 다운로드 받게 되면 PS STORE에서 구매한것으로 인지되기때문에 라이브러리에 등록됩니다.

그 결과 PS PLUS 를 해지하게 되면 따로 구매한 DLC를 이용하지 못합니다.

또한, 블러드본 합본팩을 세일해서 판매를 자주 하지만 DLC만 따로는 세일을 자주 하지 않기 때문에 블러드본을을 PS PLUS 무료 게임으로 다운로드 했다가 DLC를 사게 되면 배보다 배꼽이 더 크게 됩니다.

블러드본을 다운받으실 분들은 후기나 자신이 블러드본을 구매할려고 했던분들은 이번 PS PLUS는 패스하고 세일때 합본팩을 사는게 제일 좋은 선택입니다.



다운로드 기간은 3월 8일부터 4월 4일까지 입니다.














PS PLUS 이용관련 변경에 관한 공지입니다.





2019년 3월 9일부터 PS PLUS 무료게임이 PS3 와 PS VITA 는 무료게임 배포를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2019년 3월 9일부터는 오직 PS4 의 게임만 제공된다고 합니다.

이와별개로 이미 다운로드 받은 PS3 와 PS VITA 게임들은 PS PLUS를 유지하면 계속 이용할수 있습니다.





이로서 PS PLUS 에서 공식적으로 내년부터 PS3 와 PS VITA 지원을 중단합니다.

PS PLUS 구매하실 분이나 PS3 , PS VITA 이용자들은 유념해야겠습니다.

그외 나머스 서비스와 혜택은 동일하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