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쿠타쿠

[PS4] 시티즈 : 스카이라인 소개, 특징 과 발매일 본문

플레이스테이션/PS4

[PS4] 시티즈 : 스카이라인 소개, 특징 과 발매일

TAKU_TAKU 2018. 1. 8. 02:18

북미 PSN에선 시티즈 : 스카이라인을 2017년 8월 15일날 발매를 했습니다.

북미 PSN에서 판매를 하지만 구매를 하여 실행을 하면 한글이 출력이 되어서 많은 분들이 북미 PSN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이젠 한국 PSN에서도 구매를 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티즈 : 스카이라인은 기본적으로 심시티와 유사한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하지만 심시티는 시리즈 진행될수록 게임시스템이나 버그나 여러방면에서 좋지 않은 평가를 받았을때 시티즈 : 스카이라인이 발매가 되어 히트를 치게 되었습니다.





시티즈 : 스카이라인은 심시티와 그래픽 UI는 비슷하면서 다른부분이 존재합니다.


터널과 고가도로 설치가능 : 철도 및 도로의 높낮이 설정 가능


물의 동적 시뮬레이션 구현 : 물의 흐름이 구현이 되어서 물의 방향에 따라 여러가지 시설을 설치가능


심시티 보다 넓은 맵 : 한구역당 4킬로미터제곱인 구역을 추가로 더 구입을하여 넓은 맵을 이용 가능


시민 및 차량 등의 객체 안정화 : 최대 천만개의 객채를 안정적으로 구현하였으나 게임내에서 움직이는 객체는 제한함


대중 교통 시뮬레이션의 영향을 받음 : 심시티와 다르게 대중교통의 설계와 시물레이션에 뛰어남








● 시티즈: 스카이라인 PlayStation®4 에디션 (본편 + 애프터다크 DLC)

    소비자가격 42,000원.


● 시티즈: 스카이라인 스노우 폴 확장팩: 게임 내 날씨 시스템에 새로운 부분이 추가되고 온도가 떨어진 환경에서 도시를 운      영해야 하는 확장팩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가격 14,000원.


● 시티즈: 스카이라인 시즌 패스: 현재 출시된 확장팩 및 추후 출시되는 모든 추가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되는 시즌 패스.      소비자가격 42,000원.


● 시티즈: 스카이라인 프리미엄 에디션: 게임 본편 및 확장팩, 그리고 추후 출시되는 모든 추가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소비자가격 74,000원.







시티즈 : 스카이라인 PS4 에디션은 기본 본편과 에프터다크 의 확장팩이 포함되어 기본세트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PC버젼의 경우 마우스로 플레이하기 수월했지만 PS4 버젼으로는 어떻게 플레이할 수있을지가 관건일것 같습니다.


시티즈 : 스카이라인의 발매일은 2018년 1월 9일입니다. 하루가 기다려집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