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쿠타쿠

[스위치] 피파18 스위치 에디션 예약판매(판매취소) 본문

닌텐도 스위치

[스위치] 피파18 스위치 에디션 예약판매(판매취소)

TAKU_TAKU 2017. 11. 7. 22:38



닌텐도 스위치가 11월3일 예약판매를 실시한 이래로 12월 1일 정식발매를 앞두고 있습니다.






현재 다양한 스위치 게임들이 정발이 되고 있고 한글화가 되고있습니다.

당장 내일인 11월8일 피파18 스위치 에디션을 예약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이번 스위치 전용 피파18의 경우 PS4나 XBOX 같은 프로바이스트 엔진을 사용하지 않았지만 스위치 전용 커스텀엔진을 이용하여 만들었다고 합니다.

또한 스위치의 조이콘(L, R)을 각 각 한개씩 이용하여 두명이서 서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제작 된 것이 특징입니다.

루리웹 기사를 인용하자면, FIFA 18’은 FIFA와 정식 라이선스를 체결하여 만들어진 가장 대표적인 축구 게임 시리즈인 FIFA 시리즈의 최신작이고 FIFA 18 Nintendo Switch™ 버전의 가장 큰 특징은 다양한 컨트롤러 및 디스플레이 설정, 그리고 Joy-Con™ 스플릿 지원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어떠한 플레이스타일에도 대응할 수 있는 빠른 반응속도 및 조화로운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 점과 그리고 기존 FIFA 브랜드에서 선보였던 FIFA Ultimate Team™, Career Mode, 및 Nintendo Switch에 맞춰진 Kickoff, 로컬 시즌 등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번 시리즈에서 또한 풍부한 싱글플레이 및 멀티플레이 볼륨감을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TV에서 플레이 시 Full 1080p, 그리고 손으로 파지하여 플레이 시 720p의 화질로 플레이어는 실제 축구 경기를 하는 것 같은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라고 하네요.

기본적으로 스위치 에디션은 PS4나 PC와 다르게 언제 어디서나 즐길수 있고 휴대용에서 거치용으로 전환이 되기때문에 스위치 에디션만의 재미가 있을것 같네요.

또한 스위치 에디션의 조이콘을 이용하여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기본 피파18과는 완전 색다른 게임일 것 같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EA(ENGLISH ALL...) 영어판으로 발매된다고 하니 염두에 두고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피파18 스위치 에디션의 경우 당장 내일부터 11월30일까지 예약판매에 돌입하는데요.

예약 구매를 할 경우 예약 특전으로는 닌텐도 스위치 팩 케이스가 제공될 예정입니다.(상단의 사진)


예약판매를 하는 사이트는 소프라노(http://www.sofrano.com/)를 포함한 다른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판매를 한다고 하니 구매하실 분들은 예약구매를 하는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EA에서 한번 찔러보기 식으로 판매를 하는지 에액판매가 취소되었습니다.

배짱장사하는가 봅니다...

반응형
Comments